안녕하세요, 유튜브 추천해주는 남자 유추남의 세모아저씨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유튜버 바로 들어가보실게요 !
빠니보틀 채널 사진입니다.
유튜브 채널명 빠니보틀 Pani Bottle
구독자수: 67.7만명
채널주제: 빡시게 세계여행
빡시게 세계여행이라는 주제에 맞게 그 동안 세계 여러 국가 (그것도 난이도 헬인..)를 혼자 여행하며 그의 분신인 고프로와 함께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코로나 때문에 여행이 중단되서 걱정이 많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갑자기 감독으로 데뷔하게 되는데 그 유명한 좋좋소가 바로 감독 빠니보틀의 작품입니다. 이거 모르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그래도 가장 중요한 건 본업이죠. 유튜버로서 ~ 가장 인기가 많은 동영상은 2년전 유라시아여행 35편의 [인도 기차 1등칸 vs 중간칸 vs 꼴등칸 타보기]입니다. 조회수 458만회을 기록했는데요, 유튜브의 내용은 제목 그대로 빠니보틀형님 홀몸으로 인도에서도 악명높은 인도기차를 탑승하시는 내용입니다.
스샷만 봐도 벌써 흥미진진 아닙니까? 18분짜리 동영상인데 체감속도 1분짜리였습니다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구독자분들은 인도여행은 유튜브에서만 하는걸로 하자, 1등칸 가격이 생각보다 싸서 놀랐는데 상태보고 생각보다 구려서 놀랐다, 꼴지칸에서 16시간 탄게 신기하다, 핸드폰에서 지금 찌든 냄새 나는거 같다 등등 댓글도 무려 5천개가 넘게 달렸고, 지금도 달리고 있습니다. 하단에 이 영상 링크 남길테니 꼭 보세요!
이렇게 재미있는 사람이 세계여행을 못하고 있어서 너무 안타까웠는데 인스타에 표를 구했다는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두둥 ~ 어디로 여행가는지 안밝혔지만 날짜는 당장 8~9월이라고 하니 기대가 몹시 되는데요.
새 영상을 기다리며 제가 추천하는 영상은 바로 유라시아 시리즈 중 [혼돈과 충격의 카이로 피라미드 방문기]입니다. 1년전 조회수 143만회 약 13분짜리 영상인데 이집트 여행을 기획중이었어서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그리고 이 영상을 보고 이집트는 접었어요. 영상 시작부터 미친 스토커 택시에서 시작해서 낙타 호객꾼에서 관광객 등쳐먹는 클라스와 방치된 피라미드까지 이것도 영상으로 확인하심이 좋습니다.
채널 링크해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aBHe5P4JF8
구경하시고 마음에 드시면 구독하기와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유튜버가 채널을 운영하는게 큰 힘이 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