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로미

안녕하세요, 유튜브 추천해주는 남자 유추남의 세모아저씨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유튜브 바로 들어가보실게요 !

 

 

신아로미 seen aromi

구독자수:  7만명

채널주제:  세계여행, 해외살기

 

 

신아로미 채널 사진입니다. 

 

PC버전
아이패드 버전

 

 

가장 인기가 많은 동영상은 바로 "Leave iyr restaurant in 30 minutes. what?"입니다. (말싸움주의) 커피 주문해서 마시려고 했더니, 앉자마자 30분 안에 나가라고? 사과를 요구했다. 라는 긴 제목인데요.

조회수 105만회을 기록했어요.

 

 

유튜브의 내용은 호텔 안의 레스토랑 직원에게 컴플레인 거는 내용인데요.

상황설명을 하자면 신아로미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커피를 주문하게 됩니다.

주문하면서 와이파이가 이용가능하냐고 묻죠. 이 때 직원들은 친절하게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적힌 종이를 건내주고, 신아로미는 앉아서 와이파이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 때, 앉은지 1분정도 지나자 한 남직원이 다가와 식사 주문을 할꺼냐고 묻는데요. 이따가 배고프면 시키겠다고 말하자 갑자기 화를 내면서 커피 한잔만으론 30분만 이용할 수 있다면서 그 전에 나가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알겠다고 하자 계속해서 화내며 30분 전에 나갈 것을 강조했는데요. 15분이 지나 커피를 반 쯤 마셨을 때쯤 영수증을 테이블에 던지고 그 직원이 사라집니다. 

당연히 불쾌한 상황인데요.

이 때 신아로미가 당사자와 그 무례함에 대해서 논쟁하는 영상이랍니다. 

 

시청자들의 반응은 "구글 리뷰에 반드시 남겨 평점에 영향을 주어야 한다.", "직원의 대처가 너무 별로고 호텔 서비스가 형편이 없다.", "해외에서 부당한 일을 당했을 땐 신아로미처럼 싸워야 된다." 라며 대부분 저 상황에 공감을 하였답니다.

 

그리고 제가 추천하는 영상은 바로 000000000 입니다. 

조회수 10만회를 기록했구요 , 호주에서 하루가 멀다하고 성희롱 당하고 번따새(번호를 따가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만나서 참교육 시킨 썰을 푸는데, 입담이 좋고 마치 그 일을 눈앞에서 목격한 것처럼 생생하더라구요.

나는 호주에서 그런 일을 당한 적이 없어. 그들은 친절해. 네가 잘못한거 아닐까? 라는 반응에 시원하게 일침을 가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이 모습이랑 입담이 재미있어서 구독하게 되었습니다.

또, 이렇게 현지를 생생하고 적나라하게 보여준다는 점도 매력이구요.

 

채널 링크해드립니다! 

 

https://m.youtube.com/watch?feature=youtu.be&v=2lh5j9Fn1dQ

구경하시고 마음에 드시면 구독하기와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유튜버가 채널을 운영하는게 큰 힘이 되거든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