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튜브 추천해주는 남자 유추남의 세모아저씨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유튜브 바로 들어가보실게요 !
신아로미 seen aromi
구독자수: 7만명
채널주제: 세계여행, 해외살기
신아로미 채널 사진입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동영상은 바로 "Leave iyr restaurant in 30 minutes. what?"입니다. (말싸움주의) 커피 주문해서 마시려고 했더니, 앉자마자 30분 안에 나가라고? 사과를 요구했다. 라는 긴 제목인데요.
조회수 105만회을 기록했어요.
유튜브의 내용은 호텔 안의 레스토랑 직원에게 컴플레인 거는 내용인데요.
상황설명을 하자면 신아로미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커피를 주문하게 됩니다.
주문하면서 와이파이가 이용가능하냐고 묻죠. 이 때 직원들은 친절하게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적힌 종이를 건내주고, 신아로미는 앉아서 와이파이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 때, 앉은지 1분정도 지나자 한 남직원이 다가와 식사 주문을 할꺼냐고 묻는데요. 이따가 배고프면 시키겠다고 말하자 갑자기 화를 내면서 커피 한잔만으론 30분만 이용할 수 있다면서 그 전에 나가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알겠다고 하자 계속해서 화내며 30분 전에 나갈 것을 강조했는데요. 15분이 지나 커피를 반 쯤 마셨을 때쯤 영수증을 테이블에 던지고 그 직원이 사라집니다.
당연히 불쾌한 상황인데요.
이 때 신아로미가 당사자와 그 무례함에 대해서 논쟁하는 영상이랍니다.
시청자들의 반응은 "구글 리뷰에 반드시 남겨 평점에 영향을 주어야 한다.", "직원의 대처가 너무 별로고 호텔 서비스가 형편이 없다.", "해외에서 부당한 일을 당했을 땐 신아로미처럼 싸워야 된다." 라며 대부분 저 상황에 공감을 하였답니다.
그리고 제가 추천하는 영상은 바로 000000000 입니다.
조회수 10만회를 기록했구요 , 호주에서 하루가 멀다하고 성희롱 당하고 번따새(번호를 따가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만나서 참교육 시킨 썰을 푸는데, 입담이 좋고 마치 그 일을 눈앞에서 목격한 것처럼 생생하더라구요.
나는 호주에서 그런 일을 당한 적이 없어. 그들은 친절해. 네가 잘못한거 아닐까? 라는 반응에 시원하게 일침을 가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이 모습이랑 입담이 재미있어서 구독하게 되었습니다.
또, 이렇게 현지를 생생하고 적나라하게 보여준다는 점도 매력이구요.
채널 링크해드립니다!
https://m.youtube.com/watch?feature=youtu.be&v=2lh5j9Fn1dQ
구경하시고 마음에 드시면 구독하기와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유튜버가 채널을 운영하는게 큰 힘이 되거든요♡